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컬리너리 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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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대규 작성일18-08-23 08:06 조회7,444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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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성 산수유·홍화 로컬푸드 컬리너리 투어 실시.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사업단은 지난 15일에 이어 8월 25일(토)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컬리 너리 투어를 추진한다. 이번 컬리너리 투어는 의성산운생태공원, 의성마늘 6차 산업 복합체험센터 로컬푸드 음식체험, 조문국 박물관, 의성군 사회적 기업 ‘들길’ 목공예체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차 산업형 관광 상품인 컬리너리 투어는 의성 지역의 음식 및 이와 관련된 농업, 외식업, 향토음식산업과 관광산업을 접목하여 기존 자원에 부가가치를 더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사업단은 지역 로컬푸드 활용 컬리너리 투어의 활성화를 위해 8월 ~ 9월에 걸쳐 체험 참가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2차례 이상 더 추진할 예정이다.
최수정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사업단단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산수유·홍화 산업화 기반을 구축하고, 융복합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지역 경제 수익 창출의 일환으로 이번 컬리너리 투어를 기획하였으며 투어 코스별 스토리텔링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사업단은 지난 15일에 이어 8월 25일(토)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컬리 너리 투어를 추진한다. 이번 컬리너리 투어는 의성산운생태공원, 의성마늘 6차 산업 복합체험센터 로컬푸드 음식체험, 조문국 박물관, 의성군 사회적 기업 ‘들길’ 목공예체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6차 산업형 관광 상품인 컬리너리 투어는 의성 지역의 음식 및 이와 관련된 농업, 외식업, 향토음식산업과 관광산업을 접목하여 기존 자원에 부가가치를 더함으로써 시너지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사업단은 지역 로컬푸드 활용 컬리너리 투어의 활성화를 위해 8월 ~ 9월에 걸쳐 체험 참가자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2차례 이상 더 추진할 예정이다.
최수정 의성 산수유·홍화 명품화 사업단단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산수유·홍화 산업화 기반을 구축하고, 융복합 관광 상품 개발을 통한 지역 경제 수익 창출의 일환으로 이번 컬리너리 투어를 기획하였으며 투어 코스별 스토리텔링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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